News

July 06, 2016 / Leave a comment

온고푸드커뮤니케이션, 할랄산업엑스포서 할랄 식자재 이용한 한식 선보여

음식관광전문 여행사인 ‘온고푸드커뮤니케이션은 ’8월 18일~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할랄산업 엑스포 코리아2016’에 참가해 무슬림 관람객을 위한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온고푸드커뮤니케이션’는 한식 시연 행사를 통해 할랄 한식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무슬림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할랄 식자재를 이용한 한식 시연 및 시식 행사를 선보여 한식의 맛과 멋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부스에서는 한복 입기 체험, 투호 체험 등 다채로운 한국문화 이벤트도 마련하고 경품으로는 할랄 한식 요리책과 책갈피를 선물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 투어나 한식요리교실에 대한 상담을 받고 예약하는 경우, 프로모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2008년 창업 이래 온고푸드커뮤니케이션에서는 한식과 한국의 식문화를 책, 연구과제, 컨설팅, 동영상 및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서 알려왔다. 2010년부터는 한식을 주제로 한 ‘서울에서의 푸드투어’를 개발하고 한식요리교실을 외국인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16. 07. 05 고동언 기자 (john@fairnews.co.kr)

출처: 페어뉴스(Fair News) http://www.fairnews.co.kr/news/article.html?no=6270